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하나님의 교회로 U턴 하세요^^(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로 U턴 하세요.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목적은 영생, 즉 구원을 얻어 천국에 가기 위해서 입니다.
천국이라는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천국을 향한 길로 가야 합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14:6)"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요14:15)"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렵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하였으나(겔20:12~13)"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마15:7~9)"

하나님께서는 천국으로 향하는 길로 안식일을 주셨습니다.
안식일로 우리와 하나님 사이에 표징을 삼아주셨고, 지키면 살 수 있는 안식일 규례로 천국 가는 길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은 천국 가는 길과는 반대방향으로 가는 일요일 예배를 보고 있습니다.

안식일을 더럽히는 자는 하나님의 분노를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점점 하나님 계시는 천국과는 멀어진다고 하셨습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리 크고 유명한 교회에 다닌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면 천국과는 점점 더 멀어지는 길을 가게 되는 것입니다.
운명의 U턴.



지금이라도 방향을 바꿔서 천국으로 가는 길, 하나님의 교회로 U턴 하셔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천국으로 가는 네비게이션 '안식일'^^로 직진하시고 어머니 하나님께로 좌회전 ~안상홍님 계신 천국에 도착하세요^^


그림.글 출처 :패스티브 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