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0일 수요일

안상홍님 ~재림의 목적**(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 교회에서 말하는 재림의 목적은...

모든 기성 교단은 재림의 목적을 최후의 심판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는 성경의 근거가 아니다.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마24:29~31)"

이 말씀 속에서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올 때의 목적은 심판이 아니다.  인자는 재림하신 후 당신의 택한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은다고 하셨다.
전혀 심판과 거리가 멀다.
이는 같은 내용을 담고 있는 누가복음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눅25:27~28)"

여기에서도 예수님의 재림 때는 '구속이 가까웠다'고 말씀 하셨지 '심판'이라는 단어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다시 말해 예수님의 재림은 결코 인류의 심판이 목적이 아니다.



이와 함께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재림하실 때 세상의 형편을 통해서도 최후의 심판을 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셨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눅18:8)"

믿음 없는 세상에 재림하셔서 곧바로 심판을 내리신다면 과연 어느 누가 구원받을 수 있단 말인가.  예수님께서는 재림의 목적이 구원받을 자, 즉 하나님을 믿는 자를 먼저 모으는 데 있다고 하셨다.
그러므로 재림 때는 심판이 아닌 구원을 위한 공생애가 한 번 더 있어야 함을 알 수 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 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9:27~28)"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는 말씀이 바로 재림이다.
첫 번째와 같이 두 번째도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셔서 구원에 이르게 하는 복음을 전파해주시는 시기를 거친 후 최후의 심판이 이뤄져야 한다.



예수님의 재림의 목적이 최후의 심판이 아닌 구원의 역사임을 믿고 있는 교단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하다.
두 번째 사람으로 임하셔서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인류가 회개하여 구원받기를 바라며 이지러지고 훼파된 새언약의 복음을 회복해 주시고  생명의 근원이신 어머니 하나님께 인도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시다.
이 시대 우리가 믿고 부르고 찾아야 할 재림 그리스도는 바로 안상홍님 이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